• 재단소식
  • 희망을 나누는 농어촌의 이야기.
    따뜻한 소식을 전합니다.
  • # 공지사항
    • [고교 교직원]2012년 고교장학생 선발 확정 관련 안내
    • 2012-05-02
    • 조회수 : 2636
    • 2012년 농어촌희망 고교장학생 선발과 관련하여 귀교에서 추천한 학생 전원(예비자 미선발)이 우리재단 장학생으로 선발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.

      장학금 정산결과는 소정의 양식(붙임)에 의거 우리재단으로 통보하여 주시기를 협조 요청 드립니다. 

      가. 장학금 입금 :‘12. 5. 2(수) 각 학교계좌로 일괄 입금 

      □ 해당학교는‘12. 5. 11(금)까지 학부모 통장에 입금을 원칙으로 하되, 학부모 동의하에 수업료, 기숙사비 등으로 사전 공제 후 지급 가능  


      나. 지급결과 정산 및 장학증서 수여

      □ 각 학교에서는 학생들에게 지급한 지급내역 및 영수증을 붙임양식에 의거하여 학부모 영수인 서명을 받아 ‘12. 5. 18(금)까지 재단으로 공문과 함께 우편으로 제출

      ※ 18일까지 우편도착분에 한하며, 기한 미엄수 시 내년 장학생 배정에 축소반영 예정  


      장학증서는‘12. 5월 중 귀교로 일괄 발송해 드릴 예정이오니 학교장님 주관으로 일괄 전수할 수 있도록 협조장학금 지급사실을 해당 학부모에게 통지(붙임양식)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다. 반납 대상자 처리 절차

      □ 학교 결정에 따라 반납처리 하게 될 경우 아래 입금계좌로 입금 후 붙임(반납대상자 반납결과 통보서식)에 의거 입금영수증과 함께 공문으로 재단에 우편 제출 바랍니다.

      □ 반납 입금계좌 정보
        - 입금계좌 : 우리은행, 1005-201-462303
        - 예 금 주 : KRA와함께하는 농어촌희망재단


      붙임 1. 관련 공문 1부.
             
            2.
      반납대상자 반납결과 통보서식 양식 1부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