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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2012년도 대학 장학담당 교직원 설명회 개최관련 협조요청
- 2012-06-14
- 조회수 : 2634
1. 귀 대학(교)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.
2. 2012년도 2학기 우리재단 대학 장학사업과 관련하여 장학담당 교직원을 대상으로 아래와 같이 설명회를 개최하고자 하오니 개최시기, 참석여부 등을 12. 6. 20(수)까지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설명회 개요
□ 목 적
ㅇ 장학금 신청자 및 교직원 이용편의를 도모하고자 2012년도에 우리 재단의 장학금 온라인 신청시스템이 신규 구축되어 2학기부터 본격 운영 예정인 바,
ㅇ 동 시스템에 대한 사전 교육 등을 통해 활용도와 이해도를 높이고, 아울러 시범운영을 통해 개선․보완의견을 수렴하여 시스템 구축에 최종 반영함으로써 사용자
(관리자)위주의 편리한 장학신청 관리시스템을 구축하는데 있음.
□ 개최일자 : 2012. 6. 27. (수) 14:00 ~ 17:00
□ 장 소 : 한국마사회 내
□ 설명회 주요내용
ㅇ 재단소개
ㅇ 신규구축한「장학금 온라인 신청시스템」에 대해 노트북과 매뉴얼을 활용하여 교직원이 직접 시험 운영(노트북과 매뉴얼은 재단에서 제공)
ㅇ 시스템 시범 운영 후 개선․보완 사항 등에 대해 의견수렴 등
나. 참석여부 : 붙임양식 참조
다. 기타사항
□ 회의 준비관계로 정확한 참석인원 파악이 필요하므로 반드시 기한내 통보요망
□ 금번 설명회는 신규 장학금 신청시스템에 관한 교육이 주된 내용이므로, 해당대학은 전원 참석하시기 바라며, 설명회 불참으로 인한 2학기 장학생 추천 관리상의 애로사항 등 제반 불이익은 해당학교의 책임임.
※ 참석여부를 6월 20일(수)까지 알려 주시기 바라며, 장소•장비 등 제반사정상 학교별로 1명만 참석 가능하며, 개최 희망일자는 사전 수요조사이므로 반드시 기재한 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설명회 관련 문의 : 02)509-1467, 2244, 2246)
□ 신청방법
ㅇ FAX 신청 : 02-509-2245
ㅇ 온라인(홈페이지) 신청 : 참가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작성, 저장 → 로그인 → 홈페이지 메뉴 [참여마당]→[수요조사]에 "학교명, 참석자명, 휴대전화 번호"를 기재 후 신청서 첨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