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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2012년도 2학기「대학 장학금 온라인 신청시스템」이용안내
- 2012-07-03
- 조회수 : 21664
1. 대학생 장학금 신청방법
□ 전산으로 신청한다.
(신청서 첨부서류는 스캔을 하여 반드시 "PDF 파일"로 첨부한다)
※ PDF 변환 프로그램은 재단 홈페이지 "퀵-메뉴"의 양식다운로드에 있습니다.
□ 최종 입력된 신청서를 출력한 후 원본(스캔)을 첨부하여 1부를 만들어 7월 13일까지 학교(장학담당관 또는 학과 사무실)로 제출한다.
□ 학생신청기간까지 성적증명서 발급이 안되는 학교의 경우 : 성적입력란에는 반드시 입력(농어업인 자녀 : '80'점, 후계인력양성 : '70'점)하여야 하며, 첨부서류는 반드시 올리지 않으셔도 됩니다.
□ 학생과 부모의 주소가 다를 경우 : 학생명의 주민등록등본, 부모명의 주민등록등본, 가족관계확인서 등 3개의 서류를 1개(1장)의 'PDF 파일"로 연결 저장하여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(단, 첨부서류 1개당 최대 저장용량은 5MB임)
□ 2012. 2학기부터 후계인력 양성 및 농어업인 장학금 신청서류 중 “농림수산업 종사확인서(이장도장 또는 서명받는 비공식서류)”는 증빙서류로서 가지는 객관성/유효성 등의 문제로 인정서류에서 제외하였으므로 장학금 신청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(상기 외에 농지원부, 축산업등록증, 어업허가증, 어선선부, 농어업경영체 등록확인서 등 부모님 종사하는 분야의 농림수산업 증빙서류는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.)
□ 농림수산업인 확인서류 중 농지원부는 첫 페이지만 스캔하여 올려 주시고, 전체 원본은 학교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□ 후계인력양성 계속장학생의 경우에는 농림수산업인확인란에 "기타농림수산업인확인서류"로 체크하시기 바랍니다.
※참고로, 2012. 7. 4 오전 9시부터 접속하는「대학장학금온라인 신청시스템」에 사용가능한 인터넷 권장환경은 Internet Explorer 7.0~9.0까지 가능합니다. 이와 다른 인터넷 환경을 이용하는 학생은 반드시 Internet Explore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2. 교직원의 시스템 사용 공지
□ 새로 바뀌는 교직원 메뉴는 2012. 7. 9(월)부터 접속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.
□ 따라서 교직원들은 7월 9일부터 소속대학 학생들의 신청현황을 "조회"할 수 있고, 학교 심사기간 중(7. 16 ~20)에는 학생들의 신청현황에 대해 "수정"할 수 있습니다.
□ 학생신청기간 내 성적증명서 발급이 안 되는 학교의 경우 : 장학금 신청서 중 "성적입력란을 확인하여 최종 수정하고, 성적증명서는 최종 선발 추천하는 학생에 한하여 PDF파일로 저장 첨부"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3. 문의사항 : 02)6006~3335~7
□ 전화문의 폭주로 우리재단 통화가 어려우니 가능한 공지사항, 양식다운로드, 자주하는 질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